본문바로가기

2019.09.30 10:42:42

압구정 오늘안치과, 미니쉬치과병원 으로 확장 이전


  

 

 

2007년 개원 이래 앞니 전문 치과로 꾸준히 운영된 오늘안치과가 치과 병원으로 승격되어 확장이전을 알렸다.

이번 승격과 동시에 기존 오늘안치과의 시술명칭인 ‘미니쉬’ 명칭을 따서 ‘미니쉬 치과병원’으로 상호가 변경된다. 이번 병원 승격과 동시에 12월 6일 확장 이전이 진행 되며, 확장 이전 장소는 기존 위치에서 약 150m 떨어진 곳으로 강남구 논현동 98-2 에 위치하게 된다. 또한 건물 전체가 미니쉬 치과병원 사옥으로 사용될 예정이다.

이번 확장이전은 오늘안치과의 병원승격과 함께 추진해온 것으로, 확장이전을 통해 진료고객의 대기시간을 감소시켜 고객의 편리성을 높이고, 쾌적한 진료 환경을 마련하고자 이전하게 되었다.

한편, 병원급 의료기관이란 일정 시설을 갖춰 전문적인 진료 서비스를 제공하는 2차 의료기관으로 원내 시설과 의료품질 등 보건복지부의 승격기준을 통과해야 한다. 이에 이번 확장이전에 따라 새로운 사옥에서는 앞니 전문 치과로서 미니쉬 전문 센터 및 미니쉬 비니어 디자인 센터, 앞니 재건 센터를 동시에 운영하여 더욱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늘안치과 강정호 원장은 “이번 미니쉬 치과병원으로의 승격은 개원 후 11년 동안 오늘안치과를 아끼고 성원해주신 지역사회와 고객들의 사랑으로 이루어졌다.”고 밝혔다.

이어 “확장 이전될 새로운 사옥에서는 찾아주신 고객님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향상된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다. 또한 초심을 잃지 않는 성실한 진료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출처 : 중앙일보 미주 "압구정 오늘안치과, 미니쉬치과병원 으로 확장 이전" - 이동희 기자

다음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