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9.09.30 16:37:22

미니쉬치과병원 강정호 원장, 경기 종합학술대회 GAMEX 2018 참여

 

 

 

지난 12월 8일에서 9일까지 양일에 걸쳐 경기도 치과의사회 주최로 진행된 ‘2018 GAMEX’가 성공리에 개최되었다.

GAMEX는 경기 국제 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로써 최신 치과 기자재 트렌드와 치의학 정보, 다양한 테마와 저명한 연자의 강의를 직접 접할 수 있는 학술대회로 알려져 있다.

이번 ‘2018 GAMEX’에서는 미니쉬치과병원 강정호 원장이 ‘Digital Dentistry 부문’의 연자로 초대되어 ‘CAD/CAM을 활용한 초박막 비니어의 치료적 접근’이라는 주제로 강연을 실시하였다.

특히, 이번 강연에 소개된 미니쉬 비니어 치료는 미니쉬치과병원에서 진행되는 치료중 하나로서 벌어진치아, 노란치아, 토끼치아 등 미관상의 문제가 발생한 치아의 외형적 개선효과와 시린치아, 마모된치아, 깨진치아 등 치아에 발생하는 기능적인 문제에 대해 치료적으로 접근하는 내용이다.

강연을 진행한 강정호원장은 “이번 강연은 미니쉬치과병원의 미니쉬 비니어 치료를 최신 치과 의료 장비와 접목시켜 제작하는 기술, 초박막 미니쉬 비니어 치료의 치료적 접근 등을 주제로 진행한 뜻 깊은 자리였다”고 밝혔다.

 

출처 : 공감신문 "미니쉬치과병원 강정호 원장, 경기 종합학술대회 GAMEX 2018 참여" - 인터넷뉴스팀

이전 다음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