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19.09.30 16:36:24

미니쉬치과병원, 앞니치료 학술대회 대상 수상

 






앞니치료 전문 미니쉬치과병원 이상길 원장이 아시아의료미용교류협회(이하 AMAEA)가 주최하는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시상식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이번 2019 국제의료미용학술대회 및 글로벌최강명인대상 시상식은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진행된 가운데 중국와 일본을 비롯한 20여개국 1000여명의 의료미용 관계자가 참석한 대규모 국제 학술세미나이다. 

주최측인 AMAEA는 한국 인천, 제주, 중국 베이징, 인도네시아 발리,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등 세계 각지에서 총 7차례의 국제 학술대회를 개최한 바 있으며 지난 2015년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된 AMAEA 시상식에서는 미니쉬치과병원의 강정호 원장이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날 미니쉬치과병원의 이상길 원장은 ‘앞니치료 미니쉬 임상 사례’를 주제로 본래 자연치아를 최대한 보호하면서도 치아의 기능과 심미성을 개선하는 미니쉬 비니어 치료에 대해 소개하고, 실제 임상 사례에 대해 설명하는 강연을 발표했다. 심미적인 효과만 강조해왔던 기존 강연과 달리 자연치아의 기능과 치아삭제량를 과감히 언급하고 구체적인 사례를 직접 설명한 보기 드문 기획이었다는 평가다.

이상길 원장은 “미니쉬치과병원은 강남구청 지정 의료관광 협력기관으로 국내를 넘어 세계 치의료계를 선도하는 것이 목표”라면서 “국내의 선진 의료기술을 믿고 찾아오는 환자들에게 보다 만족도 높은 치료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 끝없이 연구하고 발전해나가겠다”고 밝혔다.

출처 : 파이낸스투데이 "미니쉬치과병원, 앞니치료 학술대회 대상 수상" - 권성민 기자

 

이전 다음 목록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