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바로가기

2020.01.20 11:20:50

미니쉬치과병원 제 5회 치아 건강 세미나 성료

 

미니쉬치과병원은 지난 17일 강남구 논현동에 위치한 사옥에서 ‘당신의 얼굴에 웃음꽃이 피었습니다’란 주제로 제5회 치아건강 강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미니쉬치과병원 이상길 원장의 주최로 진행됐으며 사옥 내 14층 M 라운지에서 무료 강좌로 열렸다. 2020년 경자년을 맞아 새해에 열리는 첫 세미나인 만큼 에나멜 손상 등으로 인한 치아 노화로부터 자신의 치아 건강을 지킬 수 있는 솔루션이 소개됐다.

강좌에서는 일반적으로 치아 노화는 40대 이후부터 시작되는데 평소 습관이 좋지 않은 경우라면 이보다 더 젊은 층에서도 발생할 수 있다. 특히 법랑질에 해당하는 에나멜이 손상되거나 손실되면 치아 노화가 발생할 수 있다. 에나멜 손상은 치아 노화의 원인이자 치아 변색, 치아 시큰거림, 더 나아가 안모 변화까지 일으킬 수 있어 주의해야한다.

미니쉬치과병원 이상길 원장은 “평소 치아에 안 좋은 습관을 가지고 있다면 조금만 방심해도 치아 노화가 찾아오거나 치아 건강을 헤칠 수 있다며 항상 예방이 중요하다”면서 “치아에 이상이 생겼을 경우 내 치아 문제의 원인을 바로 알고 적절한 치료받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이날 열린 미니쉬치과병원 제5회 세미나는 평소 치아 건강, 치료에 관심 있던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모집 공고를 통해 참석한 일반인, 인플루언서, 아나운서 겸 유튜버, 셀럽, 업계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참가자들은 새로운 한 해를 시작하는 만큼 치아 건강 관리를 잘 해야겠다며 높은 관심을 보였다.

미니쉬치과병원 치아 건강과 관련한 세미나 행사를 정기적으로 개최하고 있다.

출처 : " 미니쉬치과병원, 제 5회 치아건강 강좌 개최 " - 라포르시안 조필현 기자

 

 

내용 확인
카카오톡링크
카카오톡링크
빠른상담 닫기

처음부터 일등치과 실시간 상담 문의

내용 확인